보도자료

> 자료실 > 보도자료

[영주신문] 이랜드복지재단, 봉화군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설맞이 밀키트’ 지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25회 작성일 21-02-16 11:50

본문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대표이사 정재철)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기 나눔식탁캠페인으로 지난 29일 봉화군노인복지관(관장 신세환)설맞이 밀키트’ 150상자를 지원하여 봉화군내 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전달해 달라며 후원했다.

금번 밀키트 지원은 이랜드복지재단에서 설 명절을 맞아 인스턴트나 냉동식품이 아닌 보다 정성스런 명절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온기나눔식탁캠페인 모금활동을 통해 준비하여 전국의 독거노인과 보호아동 2,000가정을 선정하여 전달하는데 봉화지역에도 보내온 것이다. 밀키트는 떡국, 찜닭, 쇠고기, 후식 과일, 각종 양념 등의 식재료를 직접 조리해서 드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봉화군노인복지관에서는 결식의 우려가 있는 봉화군 취약계층 어르신 150세대에 밀키트를 전달하여 따뜻함이 가득한 명절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하였다.

봉화군노인복지관 신세환 관장은 설 명절을 맞아 댁에서 외롭게 지내실 어르신들에게 손쉽게 조리해 드실 수 있도록 정성이 담긴 밀키트를 후원해 주신 이랜드복지재단에 감사드리며, 밀키트를 전달하는 현장을 직접 가보니 밀키트를 받아들고 고마움을 표하시는 어르신을 보며 함께 기뻐할 수 있었음에 행복하고 모든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간절히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권대현 기자 / 2021-02-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