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자료실 > 보도자료

[경안일보] 경북도의회 박현국 의원, 봉화군노인복지관 찾아 추석맞이 나눔 실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43회 작성일 21-09-29 12:19

본문

[경안일보=김구동 기자] 경북도의회 박현국 의원(국민의힘, 봉화)은 지난 15일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봉화군노인복지관을 방문해 시설 관계자를 위로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날 방문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소수의 관계자가 참가한 가운데 이뤄졌다.
봉화군 봉화읍에 소재한 봉화군 노인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이랜드복지재단이 2014년부터 봉화군에서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는 노인복지 전문기관으로서 군내 노인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다양한 노인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급식지원, 맞춤 돌봄, 사회활동지원, 경로당행복도우미사업 등이 운영되고 있다.
박현국 의원은 시설 관계자로부터 운영에 따른 어려움을 전해 듣고 “코로나 이후 지난 1년 반 동안 우리지역 복지시설의 방역협조와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시설을 이용하는 어르신들, 그리고 가장 고생하신 우리 관계자 여러분들이 모두 함께 만날 수 있는 날이 하루빨리 오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구동 기자 ga7799@gailbo.com   / 2021년 09월 16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